CAFE

주민담談

내일 너무 출근하기 싫어요ㅠㅠ

작성자딩딩딩딩|작성시간26.06.16|조회수79 목록 댓글 0

주말 껴서 여행간다고 오늘까지 연차 썼는데
쌓여있을 일들을 마주할 생각을 하니
진짜 너무너무너무 출근하기 싫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