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우울증약먹으면 식욕이 넘치나요?ㅜㅜ

작성자쭈니쭈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253 목록 댓글 1



분노조절장애가 심해서 약먹은지 한달안되는데
식욕이 미친듯이 늘었어요ㅜ
생리전이라 그런건지 약때문인지
먹어도 허기지고
지금도 남은 엽떡먹고 과자한봉지먹고..
알바에서 아침점심 다 먹는데도
이래요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두연두콩 | 작성시간 26.06.16 헉!!!!줌님 저도그래요 우울증약 먹으니까 기분 완화가되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식욕이 넘치고 배고프고 와 저랑똑같아요ㄷㄷ
    쌀밥만 먹어도 맛있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