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약먹으면 식욕이 넘치나요?ㅜㅜ 작성자쭈니쭈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2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노조절장애가 심해서 약먹은지 한달안되는데식욕이 미친듯이 늘었어요ㅜ생리전이라 그런건지 약때문인지먹어도 허기지고지금도 남은 엽떡먹고 과자한봉지먹고..알바에서 아침점심 다 먹는데도이래요ㅜ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두연두콩 | 작성시간 26.06.16 헉!!!!줌님 저도그래요 우울증약 먹으니까 기분 완화가되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식욕이 넘치고 배고프고 와 저랑똑같아요ㄷㄷ쌀밥만 먹어도 맛있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