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오래전이라...
20살 때 기억이 잘 안 나네요
나도 그랬을까 싶기도 하고
아직 20살된지 6개월, 학고 생활한지 3개월도 안 된 거니 그럴 수 있다고 이해해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워록 작성시간 26.06.17 네 사회경험이 없잖아요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작성시간 26.06.17 10대까지는 용돈 받으면서 생활했으니 금전 여유도 알바하면서 생길테고 같이 산다라는 개념을 이제 막 배울 시기이지 않을까요? 아니라면 오히려 센스 있는 친구들이라고 생각해요
-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작성시간 26.06.17 요즘애들이 그런 것 같아요. 저 초중고딩 때도 안그랬어요... 예의상으로라도 너도 먹을래? 물어보고 돈 별로 없어도 하나 사서 같이 나눠 먹자 이렇게 했었지 아무리 나이가 어리고 돈이 없고 어쩌고 해도 말도 없이 자기것만 달랑 사온다? 걍 기본교육이 안된거... 저땐 어렸을 때 남 신경 안쓰고 나혼자 먹음 니 입만 입이냐고 혼났었음
-
작성자신야 작성시간 26.06.17 네ㅠ 저도 20대 초반에 진짜 철없었어요. 나이들고 되돌아 보니 그때 진짜 철없고 남들 생각학 줄 몰랐네 싶더라구요. 20살이면 전 이해해요.
-
작성자과도한섭취는설사를 작성시간 26.06.17 늘 얻어먹는것만아니면 살 이유없다고봐요 얻어먹은게 많은데 그런거면 좀..뭐 쫌 눈치없는거긴한데 20살이면 완전 이해요ㅋㅋㅋ 20살때는 누구나 좀 얻어먹고크지않나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