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찹쌀떡 먹고싶어서 만들었어요(?)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8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동실에 잠들어있던 찹쌀떡이랑 냉장고에 있는 과일 아무거나 주워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쫀도기 | 작성시간 26.06.16 악 맛있을거같아요ㅠㅠ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월요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줌님 토마토는 별로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안어울려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