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과일찹쌀떡 먹고싶어서 만들었어요(?)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877 목록 댓글 2



냉동실에 잠들어있던 찹쌀떡이랑 냉장고에 있는 과일 아무거나 주워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쫀도기 | 작성시간 26.06.16 악 맛있을거같아요ㅠ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월요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줌님 토마토는 별로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안어울려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