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내일 휴가고 오늘은 뮤직컬보고 집가는 중 인데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6|조회수738 목록 댓글 6

헤헤 행복 뭐 별거 있나융?

아 내일은 밥솥이랑 공기청정기 와요

드뎌 집에서 밥 해먹을 수 있다

음 이케아도 갈거구

살림살이 조금 더 살꼬에요

담달엔

세탁기 건조기 제습기 티비 살거에요

이번달에 상여금 받거든요 ㅎ ㅎ

씐난다 ㅎ ㅎ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스윙데이즈암호명 A요 전혀 정보없이 아는 동생이 티켓 생겨서 같이 봤는데 재밌었어요 신성록씨는 빛이 나더군요 ㅎ ㅎ 일제시대 얘기라 생각할 점도 많았고 중간중간 코믹씬도 있고요
  • 답댓글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16 silver8224 앗 저도 이거 봤어요 전 이거 유준상, 박은태꺼 봤는데 둘 다 잘하는데 뭐랄까 평소 이미지때문에 유준상(?)한테서 뭔가 더 신념이 느껴지더라고요ㅎㅎㅎ 신성록도 어떨지 궁금해요 훤칠한데 특유의 느낌으로 능글맞게 잘할꺼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짜장떡볶이 오 진짜 그래요 멀리서도 연예인은 연예인 이구나 싶은 진짜 노래도 잘 부르고 연기도 잘해서 놀랬어요 아니 카톡개가?
  •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16 스윙데이즈 저도 저번주에 봤는데 진짜 재밌죠?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왠지 유일한 박사 얘기 아닌가 했는데 맞더라고요 아무것도 모르고 봤는데 재밌었어요 무대보는 맛도 있고요 무대도 이쁘고 넘버도 좋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