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디플 파라다이스 다봤는데..

작성자분노한찹쌀도넛|작성시간26.06.16|조회수861 목록 댓글 2


얼마나 진심이면 팟캐스트도 있어요 9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3 무릎꿇고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없어서 몇시간후 글지우고 그랬는데 혹시 나중에라도 보시는 주민님이 있으면 감상평 부탁드리겠습니다... 요건 안지울게요

와 최근에 나온 미드 중 1등입니다..제기준....
시즌1 1화만 보면 판단이 되실거에요 (엔딩까지 봐야함...) 그만봐야지/오 존잼...으로 나뉠거같습니다
2.3화 초반은 좀 지루할수도 있는데 7화까지만 보고
안되겠다 싶음 하차추천이요..7회가 개인적으로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6 주담 추전으로 주말에 몰아보다가 6화 중간에 멈췄는데 7화가 찐인가요?ㅋㅋㅋㅋ 주말에 계속 봐봐야겠어요
  • 작성자뚜루룽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1화엔딩이 진짜 레전드!!!!! 뻔하네? 싶어도 1화엔딩까지는 봐야해요 그리고 앞으로 볼지말지 결정해야하는 드라마입니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