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진심이면 팟캐스트도 있어요 9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3 무릎꿇고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없어서 몇시간후 글지우고 그랬는데 혹시 나중에라도 보시는 주민님이 있으면 감상평 부탁드리겠습니다... 요건 안지울게요
와 최근에 나온 미드 중 1등입니다..제기준....
시즌1 1화만 보면 판단이 되실거에요 (엔딩까지 봐야함...) 그만봐야지/오 존잼...으로 나뉠거같습니다
2.3화 초반은 좀 지루할수도 있는데 7화까지만 보고
안되겠다 싶음 하차추천이요..7회가 개인적으로 최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