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너무 더워요

작성자240822|작성시간26.06.16|조회수725 목록 댓글 4

목덜미에 땀 차는 느낌..
올해 처음으로 선풍기 개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6 저 오늘 드디어 에어컨 켰어요..
  • 답댓글 작성자2408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자정에 이렇게 덥다니.. 이정도면 열대야 같은데요😂
  • 작성자안현민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진짜 더워요..열대야급..
  • 답댓글 작성자2408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 진짜 더위 안타거든요.. 심지어 아직도 겨울이불인데 ㅠㅠ 잠자러 가기 무서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