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너무 더워요 작성자240822|작성시간26.06.16|조회수7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목덜미에 땀 차는 느낌.. 올해 처음으로 선풍기 개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6 저 오늘 드디어 에어컨 켰어요.. 답댓글 작성자2408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자정에 이렇게 덥다니.. 이정도면 열대야 같은데요😂 작성자안현민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진짜 더워요..열대야급.. 답댓글 작성자2408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 진짜 더위 안타거든요.. 심지어 아직도 겨울이불인데 ㅠㅠ 잠자러 가기 무서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