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치킨스톡 뭐가 더 쓰기 좋아요?

작성자대충사는중|작성시간26.06.17|조회수966 목록 댓글 22




액상 타입이랑 큐브 타입
뭐가 더 쓰기 좋을까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밥보리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액상이요! 1인 가구라 자주 안 쓰고 조금씩 써서 반조각 남으면 보관하기 찝찝했어용
  • 작성자건포도는맛있어 | 작성시간 26.06.17 저두 2쓰다가 1로 넘어갔어요..뜯으면 하나를 다 못쓰니 계속 가루 흘려있고..보관도 귀찮아서
  •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17 1 잘쓰고 있어용 알리오올리오 저거 듬뿍 넣으면 사먹는맛!
  • 작성자한노랑 | 작성시간 26.06.17 둘다써봣는데 액상이 더 편해욥
  •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17 전 1쓰다가 유리병이라양조절힘들어서다쓰고 이금기꺼 누르면양조절되서잘나오는액상으로된거로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