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타입이랑 큐브 타입
뭐가 더 쓰기 좋을까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밥보리 작성시간 26.06.17 저는 액상이요! 1인 가구라 자주 안 쓰고 조금씩 써서 반조각 남으면 보관하기 찝찝했어용
-
작성자건포도는맛있어 작성시간 26.06.17 저두 2쓰다가 1로 넘어갔어요..뜯으면 하나를 다 못쓰니 계속 가루 흘려있고..보관도 귀찮아서
-
작성자4월의계절 작성시간 26.06.17 1 잘쓰고 있어용 알리오올리오 저거 듬뿍 넣으면 사먹는맛!
-
작성자한노랑 작성시간 26.06.17 둘다써봣는데 액상이 더 편해욥
-
작성자한나 작성시간 26.06.17 전 1쓰다가 유리병이라양조절힘들어서다쓰고 이금기꺼 누르면양조절되서잘나오는액상으로된거로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