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티말빵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름만 봐서는 도대체 뭔 빵인지 모르겠는
궁금해서 담에 사 먹어봐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 헐 글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을 몰랐네여 제가
-
작성자띠띠빵빵빵 작성시간 26.06.17 엇 혹시 ㅂㄱ인가요???
저도 보고 뭐지 했는데 유행이었다니 댓글보고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 마자요 ㅂㄱ예요 !!
-
작성자또르륵 작성시간 26.06.17 말 닮은 빵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핰핰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넘 웃기네요 밤티말빵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