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동네 빵집 신메뉴 이름이

작성자뤼뤼|작성시간26.06.17|조회수1,376 목록 댓글 6



밤티말빵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름만 봐서는 도대체 뭔 빵인지 모르겠는

궁금해서 담에 사 먹어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헐 글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을 몰랐네여 제가
  • 작성자띠띠빵빵빵 | 작성시간 26.06.17 엇 혹시 ㅂㄱ인가요???
    저도 보고 뭐지 했는데 유행이었다니 댓글보고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 마자요 ㅂㄱ예요 !!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17 말 닮은 빵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핰핰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넘 웃기네요 밤티말빵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