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디다스 오즈웨이브 샌들 샀는데 넘 편해요

작성자플레이브|작성시간26.06.17|조회수1,379 목록 댓글 12


생각보다 편해가지고 넘 잘산템이예요!!!
디자인도 제 취향이라서 데일리로 잘 신고 있어요 ㅎㅎ
올 여름 신발은 이 녀석 휘뚜루마뚤템 정했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란김소금빵 | 작성시간 26.06.17 여름 샌들 찾고 있었는데 줌님 글 보고 바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플레이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명란김소금빵 | 작성시간 26.06.19 플레이브 어제 배송 와서 오늘 신고 나왔는데 엄청 편해요!! 추천 감사합니다🥹🥹👍
  • 작성자러블리쑥 | 작성시간 26.06.17 저도 흰색 신는데
    약간 큰데 편해요!
  • 작성자젤리아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실버있는데 요즘 완전 잘신고 있어요!! 적당히 키높이도 되서 좋다는..ㅎㅎ
    블랙도 이쁘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