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크탕 드셔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BOYNEXTDOOR|작성시간26.06.17|조회수20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릉에서 유명한 탕수육이라는데어떤 맛인가요...? 넘 느끼하진 않을까요? 크림탕수육 자체가 와닿지 않아서... 갑자기 알게되어서 호기심이 막 생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조언에 힘입어 먹으러 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