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감크탕 드셔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BOYNEXTDOOR|작성시간26.06.17|조회수204 목록 댓글 2


강릉에서 유명한 탕수육이라는데
어떤 맛인가요...? 넘 느끼하진 않을까요? 크림탕수육 자체가 와닿지 않아서...
갑자기 알게되어서 호기심이 막 생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조언에 힘입어 먹으러 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