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아랫집 담배냄새에 깬거 너무 빡쳐요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161 목록 댓글 0

더워서 창문 좀 열고 잤는데 아침부터 아래집에서 올라오는 담배 연기에 빡쳐서 소리지르고 싶어요
아랫집인거 특정하는 이유가 고개 내밀고 어디서 올라오나 확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는 못지르고 발망치 몇번 해주니까 담배끄는거 진짜 짜증..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