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퇴근시간에 종로쪽에서 일산방향 타야하는데
혹시 많이 지옥철인가요ㅠㅠ?
3호선 상행은 안타봐서 감이 안잡힙니다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시간 26.06.17 네 사람 많아요 ㅠ
-
작성자김운학 작성시간 26.06.17 양재-신사 이 라인에서 이미 끝나요 여기서 100으로 시작해서 연신내 구파발에서 30 빠졌다가 20타고 그 상태에서 을삼 종삼 안국에서 50이 채워지는 느낌ㅋㅋㅋㅋ큐ㅠㅠ 그 상태로 다같이 일산으로 들어가요…
-
작성자토요요 작성시간 26.06.17 심지어 구파발행도 중간중간 많아서..
대화행 기다리는 시간까지 포함하면 더더더 걸려요ㅜㅠ -
작성자어차피소녀시대 작성시간 26.06.17 전 항상 7시쯤 안국에서 일산방향 타는데 지옥철은 아니에요~ 심지어 가끔은 앉아감ㅋㅋ 근데 6시는 얘기가 달라용
-
작성자붕어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 모두 감사합니다ㅜㅠ 망했네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