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미장보고 놀래셨나요?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2,012 목록 댓글 12

엔비디아, 샌디스크, 마이크론
셋 다 5일선 위에 위치해 있어서 이탈 훼손신호 없습니다.

Fomc 대비해서 전날 상승이 높았던
반도체 쪽에서 차익이 나왔지만,
중요자리는 지키고 있는 모습입니다.
나스닥 추세도 5일선 위, 20선 안착으로 크게 문제 없어 보여요.

국장도 미장의 영향으로 장 초반부터 하방변동성이 있을 텐데요, 반도체 투탑은 바이더 딥 유효하다 보고있습니다.
초반부터 달려들지 마시고, 저점확인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게 어려우시면 분할로 여러번 담기.

오늘 시장의 특이점이 발생하면 글 쓰러 올게요. 크게 뭔가가 다를거 같진 않아요. Fomc를 앞두고 이틀 올랐으면 하루 쉬어줄만 한 시장이니까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본인 판단 후 투자에 이용 참고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딤 | 작성시간 26.06.17 삼전 2개 살 돈 생겼는데 불타기 들어가도 될까요? 지금 22주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평단 30언더 형성되어 계시면 사시죠
  • 답댓글 작성자디딤 | 작성시간 26.06.17 샹스 평단 23입니다! 80만원 여윳돈 생겼는데 그냥 놔두는것보다 삼전에 넣어놓는게 나을까싶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디딤 오늘 사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디딤 | 작성시간 26.06.17 샹스 감사합니다 ^^ 주식 관련글 도움 많이 받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