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염치 없는 부탁 좀 드려도 될까요?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작성시간26.06.17|조회수769 목록 댓글 7

제가 내일 꼭 1시 50분쯤에 조퇴를 해야합니다..
집이 도보 15분 거리에 있고요
혼자 살아요
4시 30분이 퇴근시간입니다
입사한지 일주일 돼서 연차가 없고
당장 내일입니다🥹
조퇴 핑곗거리 하나씩만 던져주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17 부모님 병원 동반(내시경 같은 거요)
  • 작성자23삭제 | 작성시간 26.06.17 장염걸려서 계속 화장실 간 날 조퇴한 적 있어요..
  • 작성자백백이 | 작성시간 26.06.17 연차가 없는데 땡겨쓸만한 사유면 아픈거 말고는 없을거같아요..!
  • 작성자노을멜론 | 작성시간 26.06.17 오늘 점심을 초밥 회덮밥등등 드시고 빌드업
  •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해요 줌님들 성공적으로 ㅌㅌ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