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직할 곳 안정했는데, 오늘 그만둔다고 말하려구요

작성자돼징|작성시간26.06.17|조회수374 목록 댓글 1



하 ㅠ 이래도 되나 싶지만
더는 못하겠어요....

담달까지만 한다고 하려구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임자라떼 | 작성시간 26.06.17 줌님은 결정을 내리셨네요 결심을 하셨다는것만으로도 부러워요 저는 이래도 죽을거같고 저래도 죽을거같은데 왜 결심을 못할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