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할 곳 안정했는데, 오늘 그만둔다고 말하려구요 작성자돼징|작성시간26.06.17|조회수3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ㅠ 이래도 되나 싶지만더는 못하겠어요....담달까지만 한다고 하려구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흑임자라떼 | 작성시간 26.06.17 줌님은 결정을 내리셨네요 결심을 하셨다는것만으로도 부러워요 저는 이래도 죽을거같고 저래도 죽을거같은데 왜 결심을 못할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