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리 아저씨가 전기차 충전구역에 주차했거든요;; 작성자극한직업|작성시간26.06.17|조회수60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 오피스텔에 전기차 일반차량 혼용 주차구역 있긴 한데걍 전기차 충전구역에다 주차했네요..여기 대시면 안될 거 같다고 그랬는데꾸역꾸역 거기 댐;;아 과태료 나오면 어카죠…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