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어제 대리 아저씨가 전기차 충전구역에 주차했거든요;;

작성자극한직업|작성시간26.06.17|조회수605 목록 댓글 0

저희 오피스텔에 전기차 일반차량 혼용 주차구역 있긴 한데
걍 전기차 충전구역에다 주차했네요..

여기 대시면 안될 거 같다고 그랬는데
꾸역꾸역 거기 댐;;

아 과태료 나오면 어카죠…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