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적금&주식 비중 알려주세요 ~~~

작성자kimbo|작성시간26.06.17|조회수686 목록 댓글 13

월급 받으면 적금에 3
주식에 7 이런식으로 요즘 분산하는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7 주식100
  •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17 어떻게주식으로올인할수있어요?급한일있을땐적금말고다들비상금은모으는거죠?
  • 작성자두미두미 | 작성시간 26.06.17 주식 95 적금 5 (도약계좌ㅠㅠ) ㅋㅋㅋㅋ
  • 작성자시과조아 | 작성시간 26.06.17 저는 비상금 10 주식90인데요, 비상금 천만원만 유지하고, 넘으면 안넣고 비상금 써서 1000 아래로 내려가면 비상금 채워넣고 해요.
    적금은 올해부터 안합니다ㅎㅎ
  • 작성자사계절 | 작성시간 26.06.17 적금 90 주식 1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