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받으면 적금에 3
주식에 7 이런식으로 요즘 분산하는거 같은데 다들 어떻게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작성시간 26.06.17 주식100
-
작성자한나 작성시간 26.06.17 어떻게주식으로올인할수있어요?급한일있을땐적금말고다들비상금은모으는거죠?
-
작성자두미두미 작성시간 26.06.17 주식 95 적금 5 (도약계좌ㅠㅠ) ㅋㅋㅋㅋ
-
작성자시과조아 작성시간 26.06.17 저는 비상금 10 주식90인데요, 비상금 천만원만 유지하고, 넘으면 안넣고 비상금 써서 1000 아래로 내려가면 비상금 채워넣고 해요.
적금은 올해부터 안합니다ㅎㅎ -
작성자사계절 작성시간 26.06.17 적금 90 주식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