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면 커피 사드시는분들! 아침에드세요 점심먹고드세요?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24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는 아침에 항상 배달시키는분들이 계셔서아침에도 편하게(?) 살 수 있는데항상 고민이에요ㅠㅋㅋㅋㅋㅋㅋㅋ아침부터 피곤해서 땡기기도 하고점심먹고 후식너낌으로 시원하게 먹고싶기도하고..ㅎ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17 두번 다 먹어요... 작성자요술곰도리 | 작성시간 26.06.17 출근할때 마셔요 작성자꼭갈콘 | 작성시간 26.06.17 둘 다요,,, 작성자잔루만루 | 작성시간 26.06.17 둘 다 22 +) 저는 저녁까지 총 3잔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7 카페인 많이 민감하지 않으시면 점심이요! 오전에는 코르티솔(각성호르몬) 많이 나오는 시간이라 이때 인위적으로 커피마셔서 각성시키면 자연적으로 나오는 코르티솔이 안나오고 잠이 더온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