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테 게시판에서 다들 민수야 태영아~~~ 이래서 누구말하는 거지? 했는데 운용직원분들인가봐요; 이분들이 무슨 죄
특히나 액티브 게시판에선 다들 이름 무조건 부름 ㅇㅇ이형! 잘 좀 하자 ㅇㅇ이형에서 ㅁㅁ이형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ㅁㅁ이형이 좀 더 잘 함 <<식으로
액티브는 이해는 돼요ㅋㅋㅋ액티브니까
어쨌든 실명 팔리는 직업이었네요;ㅋㅋㅋ
다음검색
타우테 게시판에서 다들 민수야 태영아~~~ 이래서 누구말하는 거지? 했는데 운용직원분들인가봐요; 이분들이 무슨 죄
특히나 액티브 게시판에선 다들 이름 무조건 부름 ㅇㅇ이형! 잘 좀 하자 ㅇㅇ이형에서 ㅁㅁ이형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ㅁㅁ이형이 좀 더 잘 함 <<식으로
액티브는 이해는 돼요ㅋㅋㅋ액티브니까
어쨌든 실명 팔리는 직업이었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