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헉 사람들이 etf 누가 운용하나도 얘기 많이 하네요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7|조회수1,094 목록 댓글 2

타우테 게시판에서 다들 민수야 태영아~~~ 이래서 누구말하는 거지? 했는데 운용직원분들인가봐요; 이분들이 무슨 죄

특히나 액티브 게시판에선 다들 이름 무조건 부름 ㅇㅇ이형! 잘 좀 하자 ㅇㅇ이형에서 ㅁㅁ이형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ㅁㅁ이형이 좀 더 잘 함 <<식으로
액티브는 이해는 돼요ㅋㅋㅋ액티브니까

어쨌든 실명 팔리는 직업이었네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준공주3 | 작성시간 26.06.17 운용하는 사람 이름이 있었어요??? etf만 하는데...그냥 회사에 한 팀이 운용하는줄...ㅋㅋㅋㅋㅋ진짜 멍텅구리같은 소리네요 ㅋ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상세히 기재 해둔거 아임니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