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2박 3일로 다녀올만한 해외 있을까요?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17|조회수2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은 가기가 싫어요....더운거 습한거 다 감안하고 가려구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17 대만 (타이베이, 가오슝)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7 여름아니면 대만 추천인데 진짜 대만 유일단점이 봄부터 덥다는거라서.... 더위잘참으시면 대만 추천이요 타이베이는 시끌벅적하고 볼거많은 재미가 있고 가오슝은 또 소도시 특유의 매력이랑 유유자적 혼여하기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