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8월에 2박 3일로 다녀올만한 해외 있을까요?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17|조회수281 목록 댓글 2

일본은 가기가 싫어요....
더운거 습한거 다 감안하고 가려구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17 대만 (타이베이, 가오슝)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7 여름아니면 대만 추천인데 진짜 대만 유일단점이 봄부터 덥다는거라서.... 더위잘참으시면 대만 추천이요 타이베이는 시끌벅적하고 볼거많은 재미가 있고 가오슝은 또 소도시 특유의 매력이랑 유유자적 혼여하기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