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시장 양호(+조선 내용 추가)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1,654 목록 댓글 42

+조선 추가사항)
7월 초 캐나다 군함 발표 예정 이슈로 수급 좋습니다. 급하게 안내리셔도 되겠어요.

미장이 fomc 앞두고 반도체 약세 영향으로 (스엑으로 수급이동) 우리시장도 하방 변동이 나오고 있으나 하이닉스가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네요.

장 초보다는 장 후반에 fomc 경계감이 좀 보일 수 있겠다 싶습니다. 반도체 투탑 여전히 바이더딥 가능으로 보고 있고, 분할 매수 권장합니다.

*6월 중순 매수 물량은 반드시 매도해서 수익을 챙길거야! 라는 관점으로 접근하셔야 합니다*

음, 현대차와 엘지전자가 약간 늘어지는 모양새입니다. 막 던질 상황 아니고요, 시간 좀 걸리려나? 잘 지켜봐야 겠다 싶어요. 단가 낮추고 싶어 하셨던 분들 대응가능 영역 진입입니다.

반도체 소부장 쪽으로 다시 수급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공정 쪽 흐름이 좋네요. *반도체소부장 보유하신 분들은 5일선 대응, 10일선 대응, (20일선 대응 까지 보셔도 되나..?) 수급세기를 보시면서 대응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본인 판단 후 투자에 참고이용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훙냥냥이 | 작성시간 26.06.17 샹스 의견 감사합니당!!그럼 좀 더 들고있어봐야겠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훙냥냥이 Fomc이후에 한번 출렁일 수 있는데요, 그거까지 감안하고 편히 들고 계시면 될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Adr 상장 기대로 닉스가 탄력이 강한데요, 상장되면 재료소멸로 흔들릴 수 있어요. 근데, 그게 끝은 아닐거 같아요. 저는 삼전이랑 하닉이 같이 끝을 낼거 같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훙냥냥이 | 작성시간 26.06.18 샹스 다시 세세하게 얘기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조언덕분에 좀 흔들려도 맘편히 기다릴 수 있을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훙냥냥이 닉스 중심가 270근처요, 여기근처에서 움직이셔야 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