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테이씨 2 love 너무 시원해요

작성자옐로우그린|작성시간26.06.17|조회수255 목록 댓글 5

홍보 영상 10초 정도 듣고
오 좋다 하고 바로 찾아 들었는데
여름에 듣기 딱이에요ㅋㅋ

+ 이즈나 supercrush 도 추천이요!!
이 곡은 몇 개월째 듣고 있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직랜드 | 작성시간 26.06.17 스테이씨 노래 넘 잘 뽑았어요!!
    지금 들으면서 출근하는 줌ㅎㅎㅎ

    추천해주신 곡도 들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옐로우그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넹!!! 🫶🏻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 작성시간 26.06.17 옐로우그린 이즈나 노래도 엄청 좋네요!! 취저에요
    감사함다 줌님ㅎㅎㅎ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7 줌님 스테이씨 수록곡중에 반칙 아시나요 ㅋㅋ이거 좋더라고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옐로우그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들어 볼게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