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피티랑 제미나이 잘못된 정보 알려줘서 그거믿고 큰소리 치는 사람 너무 많아요ㅠㅠㅠ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17|조회수926 목록 댓글 9

법보다 지피티를 더 믿는;;; ㅠㅠㅠㅠ

지피티가 이랬는데 왜 아니라고 하는데!!!!

내가 손해보면 니가 책임질거야???

이거 보라고!!! 아니라고 하잖아!!!!!

이러는 사람 존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짱나요 가짜정보 ㅠㅠ

AI개색히들은 왜 가짜를 진짜같이 얘기하는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삼성 | 작성시간 26.06.17 병원에서 일 하는데 ai가 이렇게 말했으니까 이렇게 해달라고 하는 사람 많아요ㅎㅎ..
  • 작성자기화 | 작성시간 26.06.17 회사에서 능력 없는 상사가 그러는데 한숨만 나와요 ㅋㅋ
  •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17 ai 말이면 다 믿는사람 많더라고요....
  •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7 예전엔 유투브와 가짜뉴스를 경계해야한다고 했었는데, ai가 더 심각한거 같아요. 큰일이에요.
  •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 작성시간 26.06.17 그거 신봉하는 사람 많아요 근데 틀린 정보 엄청 많고, ai는 책임지지 않아요... 오직 멍청한 사람만 그걸 신봉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