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반신욕 있으시 줌님!!! 작성자5007|작성시간26.06.17|조회수1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살말 고민중인데다들 잘 쓰고 계신가여?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마 | 작성시간 26.06.17 저 잘쓰고있어요 두세달에 한번씩쓰고 베란다에 하루 말려서 보관하긴 하지만 진짜 반신욕땡길때가 있어서 좋아요!!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7 전 워낙 예전에 접이식 없을때 산 반신욕조 쓰는데 접이식으로 바꿀까 싶기도 하면서도 걍 지금 있는게 튼튼하고 단순해서 고장날 일도 없고 한달에 한두번 쓰는거라 걍 씁니다 ㅋ 접이식 있을때 샀으면 접이식 샀을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