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하면서 급상승 종목 보이면 바로 따라서 사세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17|조회수698 목록 댓글 9

며칠전 후성이나 hpsp 같은거요
몇달전 광통신이나 삼천당 같은것도 그렇고
저는 그냥 지켜만봐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17 관망하는 편입니다.
    저는 후성이랑 hpsp 둘 다 원래 보유중이었는데 당분간은 떨어져도 가져갈 예정입니다.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7 아뇨 급상승종목은 안들어가요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7 이거 따라 사면 망할 확률 90%
  • 작성자charming | 작성시간 26.06.17 급상승 들어가면 백퍼물려요..절대안사요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7 급등주 안 사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