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면서 급상승 종목 보이면 바로 따라서 사세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17|조회수69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며칠전 후성이나 hpsp 같은거요몇달전 광통신이나 삼천당 같은것도 그렇고저는 그냥 지켜만봐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17 관망하는 편입니다.저는 후성이랑 hpsp 둘 다 원래 보유중이었는데 당분간은 떨어져도 가져갈 예정입니다.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7 아뇨 급상승종목은 안들어가요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7 이거 따라 사면 망할 확률 90% 작성자charming | 작성시간 26.06.17 급상승 들어가면 백퍼물려요..절대안사요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7 급등주 안 사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