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쿠팡으로 도착인증사진까지 받았는데(저희집 맞아요)
여기 몇년째 사는데 밤까지 현관앞에 둬도 안없어졌거든요? 근데 오늘 처음이에요….;;
일단 쿠팡이라 분실신고하고 환불처리되긴했는데
음……뭘까요… 옆집은 항상 인사하던 사이고 그집도 택배가 아직 문앞에 있던데…으아..
다음검색
어제 쿠팡으로 도착인증사진까지 받았는데(저희집 맞아요)
여기 몇년째 사는데 밤까지 현관앞에 둬도 안없어졌거든요? 근데 오늘 처음이에요….;;
일단 쿠팡이라 분실신고하고 환불처리되긴했는데
음……뭘까요… 옆집은 항상 인사하던 사이고 그집도 택배가 아직 문앞에 있던데…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