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택배분실 처음 겪어봐요;;

작성자커퓌|작성시간26.06.17|조회수422 목록 댓글 1

어제 쿠팡으로 도착인증사진까지 받았는데(저희집 맞아요)
여기 몇년째 사는데 밤까지 현관앞에 둬도 안없어졌거든요? 근데 오늘 처음이에요….;;
일단 쿠팡이라 분실신고하고 환불처리되긴했는데
음……뭘까요… 옆집은 항상 인사하던 사이고 그집도 택배가 아직 문앞에 있던데…으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7 띄용...
    누가 가져간걸까요 어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