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첫출근 전까지 시간이 비는데 뭐하고 놀까요??

작성자마싯는고|작성시간26.06.17|조회수234 목록 댓글 3

약속 있는날 빼면 너무 심심해요

여태 미친듯이 공부만 하다가 아뮤것도 안하려니까

ㅎㅎㅎ

 

영화는 약속있을때 보는 편이라

혼자서는 안보고

혼자 뭘해야 잘했다고 소문이 날까요…?

어제는 부모님 밥사드리고 운동갔다가 집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오늘 뭐하고 놀까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7 뭐라도 하세요!!!
    영화도 아 영화는 약속있을때 보시는구나
    저는 가끔 걍 버스타고 (우리집에서) 기준 제일 먼곳까지 가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거기 내려서 그쪽동네 구경한번하고 다시 버스타고 옵니다 ㅋㅋㅋ (1일 여행)
  • 작성자종니피고내 | 작성시간 26.06.17 여행 !!!!!!
  • 답댓글 작성자마싯는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여행은 이번주 다음주 다 떠나요! 중간중간 2-3일씩 비는 날이 있어서 뭘 할지 고민이에용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