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해봤는데 일부러 소리를 내야 나거든요
진짜 하품 할 때마다 하암 이러는 소리 계속 내는데
꿀밤 때리고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진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요. 진짜 짜증나요..근데 그런 사람은 온갖 소음도 같이 내더라고요. 하나만 안하는건 국룰인가 싶어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7 저는 집에서는 (아무도 없으니) 소리내는편인데 남들앞에서 눈치안보는거죠
집에 있으면 눈치 안보니까 소리내서 하는건데
밖에서는 소리내면 소음을 발생하면 안되는건데 걍 눈치를 밥말아먹으니까 내는거죠 -
작성자송송송 작성시간 26.06.17 회사에 늘 그러는분있는데 개스트레스에요. 혼자 한숨 쉬고 별짓다하세요
대체 왜 소음을 굳이낼까요. -
작성자우주패스 작성시간 26.06.17 가정교육 못받아서요ㅎ 그렇게 하지말라고 안 가르쳐 주고 오냐오냐 한거에요. 저희 사무실에도 45살 개저씨가 하품 저렇게 소리내서 해요. 그리고 윗댓처럼 온갖 소리내고 눈치도 드럽게 없어요. 눈치를 안봐요.
-
작성자십일월 작성시간 26.06.17 눈치없고 무식해서요ㅠ이기적인것도 무식한거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