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니근데진짜
|
작성시간
26.06.17
이거 사고 싶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못샀어요!!!!
-
작성자1월은January
|
작성시간
26.06.17
실버 있어요 편해요 !
-
작성자그래놀라
|
작성시간
26.06.17
저한테는 제가 발등 낮아서 좀 별로였어요 편하긴해요!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이거 신어봤는데 발등이 낮아서그런지 이상해서 안샀어요ㅋㅋ신어보고 사세요
-
작성자꿀고구마라떼
|
작성시간
26.06.17
실버 있는데 편하고 가볍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