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뉴발 신발 봐주세요!ㅎㅎ

작성자여름이얏|작성시간26.06.17|조회수934 목록 댓글 10

이 신발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니근데진짜 | 작성시간 26.06.17 이거 사고 싶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못샀어요!!!!
  • 작성자1월은January | 작성시간 26.06.17 실버 있어요 편해요 !
  • 작성자그래놀라 | 작성시간 26.06.17 저한테는 제가 발등 낮아서 좀 별로였어요 편하긴해요!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이거 신어봤는데 발등이 낮아서그런지 이상해서 안샀어요ㅋㅋ신어보고 사세요
  • 작성자꿀고구마라떼 | 작성시간 26.06.17 실버 있는데 편하고 가볍고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