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친한 직원이 있어요!
회사에서 엄청친해서 사적인 얘기도 많이하는데
회사밖에서는 한번도 카톡 혹은 연락한적 없어요ㅋㅋ
근데 담달에 그 직원 생일인데
그 직원에게 아주 딱인 물건이 있어서
선물해주면 좋을거같긴한데 금액이 4만원정도란말이죠
아 근데 이게 또 상대가 부담으로 받아들이면
전 또 싫어서요ㅠ 제 생일도 몇달뒤면 다가와서
괜히 부담일까 싶고...근데 선물이 진짜 딱이라...
이런경우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회사에서 친한 직원이 있어요!
회사에서 엄청친해서 사적인 얘기도 많이하는데
회사밖에서는 한번도 카톡 혹은 연락한적 없어요ㅋㅋ
근데 담달에 그 직원 생일인데
그 직원에게 아주 딱인 물건이 있어서
선물해주면 좋을거같긴한데 금액이 4만원정도란말이죠
아 근데 이게 또 상대가 부담으로 받아들이면
전 또 싫어서요ㅠ 제 생일도 몇달뒤면 다가와서
괜히 부담일까 싶고...근데 선물이 진짜 딱이라...
이런경우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