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선물했을때 부담일지 고마워할지 고민될땐 어떡하죠?

작성자꺄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106 목록 댓글 1


회사에서 친한 직원이 있어요!
회사에서 엄청친해서 사적인 얘기도 많이하는데
회사밖에서는 한번도 카톡 혹은 연락한적 없어요ㅋㅋ
근데 담달에 그 직원 생일인데
그 직원에게 아주 딱인 물건이 있어서
선물해주면 좋을거같긴한데 금액이 4만원정도란말이죠

아 근데 이게 또 상대가 부담으로 받아들이면
전 또 싫어서요ㅠ 제 생일도 몇달뒤면 다가와서
괜히 부담일까 싶고...근데 선물이 진짜 딱이라...
이런경우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쇼킹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서로 생일 챙기는게 부담인지라 굳이 안할거같아요 그냥 같이 밥먹으러 나가서 밥사주거나 커피사주는 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