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회사에서 여름엔 더운 사람 위주가 맞는데

작성자송송송|작성시간26.06.17|조회수531 목록 댓글 6

18도에 강풍은 오바에여ㅜㅠㅠㅠㅠ

저는 여름에 살짝 시원정도가 좋지
서늘한건아닌거같거든오ㅠㅠ

몸이 으슬으슬해서 바로 기모후드 입고있어요.

유독 더위타는 분이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젤 세게 켜시네요.

게다가 에어컨켜고 문 닫고 공기 순환 안 되니까
화장실갔다 사무실 오면 꿈꿉한냄새나요..

더위타는 그분있을 때 에어컨 그대로 두고 창문좀 열어서 환기시키면
에어컨바람나간다고...회사전기세 책임지셔서

퇴근 일찍하는 사람이셔서
그분가면 바로 문열고 애어컨 강도 조절해요.

다른 회의실도 이 정도론 안 하는데 ㅠ
무슨 사우나 얼음방같아요.

오히려 밖은 덥고 여긴 춥고 하니까
여름감기.냉방병을 달고 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eely | 작성시간 26.06.17 제일 더위 많이 타는 한명을 위해서 온도를 맞춰야 하나요;; 진짜 개이기적이에요. 자기가 선풍기도 쓰고 목에 두르는 아이스팩을 하던가….추운사람 옷 들고 다니라고 하면 더운사람도 최소한의 노력은 하고 덥다고 해야죠.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더위 많이 타긴하지만 18도에 강풍은 이기적이네요 진짜....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7 냉방병 걸리면 그것도 그분이 책임지시나요;;;;; 스탠리에 얼음 가득 담아서 드링킹이나 하시라고요;;;
  • 작성자르개티 | 작성시간 26.06.17 '더운 사람 위주가 맞다' 라는 말이 틀린 전제라고 생각합니다. '다수에게 맞춰야 한다'가 맞아요. 항상 특이한 분들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아닌 곳도 있겠지만 애초에 저 말도 남자들이 더 더워해서 저말이 굳어졌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송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사실 남자분이 더워하시는거 맞아요. 저도 나가서 점심 먹고 들어오면 더워서 일부러 빈사무실 시원하게 해두면 오후때 온도 낮아져서 시원하게있을 수있고 여러모로 온도 맞춰주려하는데..저는 기모후드에 담요까지 덮으려니까 이렇게까지 있어여하나싶더라구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