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피치 학원 다녀볼까요.. 진짜고민이에요

작성자초코초코초코|작성시간26.06.17|조회수194 목록 댓글 2

머리로도 몇번 시나리오 세운건데도
말 너무 두서없이 하고
여러명 앞에서 말하니 너무 긴장되어서 더 버벅거리고
아 너무 컴플렉스예요 ㅠ
이런거 학원 다니면 보완 가능할까요
목소리도 너무 떨려서.. 업무할때 자신감 사라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7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차라리 업무는 괜찮은데 면접때 너무 떨어서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 청년센터에서 모의면접 했었는데 그 강사님한테 문의해볼까 고민중이었어요
    청심환 안마시던 사람이 마시면 잠온다면서요ㅠㅠㅠㅠ 한병 다 드링킹했는데 심장두두두두근쾅해서 망했...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일잘해요 진짜루 흑흑흑흑흑흑흑 줌님 같이 배워볼까유..
  • 답댓글 작성자초코초코초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청심환이 사람 마다 많이 다른가봐요 ㅜㅜ 저는 잘 맞아서 효과 좋았어요 ㅠ 진짜 전 업무 설명할때 너무 버벅거려서.. ㅠㅠ 이걸 매번 마실수없으니 하루라도 빨리 신청해보려고요 줌님 같이 언능 해봅시다 화이팅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