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남자 기 살려줘야된다는 거 넘 웃기지않아요?

작성자충전|작성시간26.06.17|조회수962 목록 댓글 29

하 어떤 분이랑 아까 대화하다가 남자친구나 남편 기를 살려주고 칭찬해줘야 관계가 오래간다~ 어쩌고 이러는데

여자는 여태껏 늘 남자때문에 양보하고, 기죽고, 자존심 밟혀오며 차별받고 살았는데 기까지 살려줘야돼요?ㅋㅋㅋㅋ

여자보다 공부도 못하고, 능력 없으면서도 높은 자리 쉽게 앉고, 못생기고 돈도 머리도 없는게 쥐뿔 자존심이랑 기는 여자한테 챙길려는게 어이털려요ㅋㅋㅋㅋㅋㅋㅋ

뭐 남자들은 칭찬에 약하고 인정받음 으로써 사랑과 자존감을 채운다고요? 이러는데 여자도 칭찬받고 능력 인정받는걸로 자존감 채워요. 남자가 주는 사랑은 너무 하찮고 부질없어요. 최소 후려치기 하지나 말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룸쌀롱가서 돈써가며 여자한테 접대받고 기 채우잖아요 웩
  • 작성자박원빈 | 작성시간 26.06.17 결국 밖에서 대접못받고 남자들끼리 서열에도 밀려서 기죽은거 여자가 살려줘야한다는거네요 ㅋㅋㅋ 도태남 품고 사는 남미새ㅠ 도품새네요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요ㅋㅋㅋㅋㅋㅋ 에효..;; 저걸 거둬주는 남미새들도 참 비위 좋아요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17 아직도 그런..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남미새들이나 아들가진 부모들 전형적인 마인드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