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어떤 분이랑 아까 대화하다가 남자친구나 남편 기를 살려주고 칭찬해줘야 관계가 오래간다~ 어쩌고 이러는데
여자는 여태껏 늘 남자때문에 양보하고, 기죽고, 자존심 밟혀오며 차별받고 살았는데 기까지 살려줘야돼요?ㅋㅋㅋㅋ
여자보다 공부도 못하고, 능력 없으면서도 높은 자리 쉽게 앉고, 못생기고 돈도 머리도 없는게 쥐뿔 자존심이랑 기는 여자한테 챙길려는게 어이털려요ㅋㅋㅋㅋㅋㅋㅋ
뭐 남자들은 칭찬에 약하고 인정받음 으로써 사랑과 자존감을 채운다고요? 이러는데 여자도 칭찬받고 능력 인정받는걸로 자존감 채워요. 남자가 주는 사랑은 너무 하찮고 부질없어요. 최소 후려치기 하지나 말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룸쌀롱가서 돈써가며 여자한테 접대받고 기 채우잖아요 웩
-
작성자박원빈 작성시간 26.06.17 결국 밖에서 대접못받고 남자들끼리 서열에도 밀려서 기죽은거 여자가 살려줘야한다는거네요 ㅋㅋㅋ 도태남 품고 사는 남미새ㅠ 도품새네요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요ㅋㅋㅋㅋㅋㅋ 에효..;; 저걸 거둬주는 남미새들도 참 비위 좋아요
-
작성자도돗 작성시간 26.06.17 아직도 그런..
-
답댓글 작성자충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남미새들이나 아들가진 부모들 전형적인 마인드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