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찌찌 나오신 남자분들 옷좀 제발..하 (내눈!!!!!!)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7|조회수406 목록 댓글 6

무슨 자신감으로 붙는 옷을 입는거죠 

붙는거 입고 싶음 안에 좀 딱 달라붙는 나시같은걸로 

커버안되나요?

 

여자들은 허구헌날 뱃살커버 속옷이며 군살커버 속옷 나오는데

남자들은 왜 안해요

그럼 운동해서 없애든가 

 

진짜 볼때마다 토할꺼같습니다 진심

솔직히 저희 아빠도 이렇지않아서 저런남자들 볼때마다 진짜 악감정만 생겨욬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꼭 그런 찌찌남들은 밝은거 입습디다 ;;;
    차라리 어두운거 입음 공격이라도 덜받죠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진심으로 불쾌해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옷입고 거울따윈 안보나요 ;;;
    튀어나온거 안부끄럽나요 하긴 부끄러웠음 집밖에 입고 나올리가 없슴다
  • 작성자므어어어어어어어어어 | 작성시간 26.06.17 배 나왔음 배에 힘이라도 주든가 눈이 없나...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배만 보면 임산부석에 왜 앉아서 갱기는지 알꺼같이 튀어나왔어요 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