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자신감으로 붙는 옷을 입는거죠
붙는거 입고 싶음 안에 좀 딱 달라붙는 나시같은걸로
커버안되나요?
여자들은 허구헌날 뱃살커버 속옷이며 군살커버 속옷 나오는데
남자들은 왜 안해요
그럼 운동해서 없애든가
진짜 볼때마다 토할꺼같습니다 진심
솔직히 저희 아빠도 이렇지않아서 저런남자들 볼때마다 진짜 악감정만 생겨욬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꼭 그런 찌찌남들은 밝은거 입습디다 ;;;
차라리 어두운거 입음 공격이라도 덜받죠 -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17 진짜 진심으로 불쾌해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옷입고 거울따윈 안보나요 ;;;
튀어나온거 안부끄럽나요 하긴 부끄러웠음 집밖에 입고 나올리가 없슴다 -
작성자므어어어어어어어어어 작성시간 26.06.17 배 나왔음 배에 힘이라도 주든가 눈이 없나...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배만 보면 임산부석에 왜 앉아서 갱기는지 알꺼같이 튀어나왔어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