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뭐 먹을때 맨날 흘리는 사람이라

작성자8년째갤럭시A|작성시간26.06.17|조회수113 목록 댓글 0

싹스틱은 무조건 가지고 다니는디
뭐 묻고 바로 쓰면 효과 좋아요

걍 조심해라.. 가 안되는게
앞치마 두르고 먹으면
앞치마가 못가려주는 어깨팔목부분에 튐.. ㅂㄷㅂㄷ

암튼 싹스틱은 묻자마자
얼룩부위에 물 살짝 묻혀주고
싹스틱 문질문질해서ㅜ얼룩 묻어나면
잠깐 뒀다가 물티슈나 물묻은 손으로 비벼서
얼룩 빼주면 싹 빠져요

아예흰옷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밝은색 셔츠 입고 왔는데
김치 흘려서 방금 사용한 후기임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