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쓰리잘비 받아서 써보신분..?

작성자플레이브|작성시간26.06.17|조회수948 목록 댓글 21


좋다고 해서 네고왕때 사서 쓰고 있는데
딱히 잘 모르겠거든요? ㅋㅋㅋㅋㅋㅋ
물도 깔끔하게 쓸어지지않던데 ㅋㅋㅋ
제 값 주고 샀음 억울 할 정도예요 ㅋㅋㅋㅋ
그리고 은근 불편해요 세워놓기도 기울어져 있고
닦일때도 일자가 아니라서 ㅠㅠㅋㅋㅋㅋ
다들 만족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플레이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5천원 주고 산 스퀴지가 더 잘되네요ㅠㅠ
  • 작성자LEGO | 작성시간 26.06.17 물기 제거용으로 샀는데 진짜 별로예요
  • 작성자쌍칼 | 작성시간 26.06.17 고양이 키우는데 잘 쓰고 있어요 버뜨 변형도 왔고 쓰레받기랑 빗자루 합체하는 고리가 깨져서 따로 따로 둬야하는 게 불편 ㅠㅠ
    아 쓰레받기 봉 부분도 분리돼서 테이핑해서 쓰고 있어요;
  • 작성자최성gone | 작성시간 26.06.17 바닥, 벽 물기제거 만족해요! 청소할 때도 잘 쓸리고
  • 작성자프링부 | 작성시간 26.06.17 비슷한거 쓰다가 바꿨는데 물기 제거용으로는 전에거만 못해요ㅜㅜ 너무 힘이 없는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