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010 번호로 서울중앙지검 수사관이라면서 개인정보 유출 관련해서 뭐 물어볼게 있다고 전화왓는데

작성자카드값줘체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530 목록 댓글 2

이거 보이스피싱 이겟죠? 그냥 알아본다 하고 끊긴 했는뎁..

원래 이런 것들도 010 번호로 연락이 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7 네네 스팸
    010 이런거 그냥 신경도 안 쓰셔도 돼요 번호 표시 다 조작 가능해요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7 진짜겠습니까잉 ^^^^^
    개인정보 유출부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팸입니다 무시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