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 번호로 서울중앙지검 수사관이라면서 개인정보 유출 관련해서 뭐 물어볼게 있다고 전화왓는데 작성자카드값줘체리|작성시간26.06.17|조회수5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보이스피싱 이겟죠? 그냥 알아본다 하고 끊긴 했는뎁..원래 이런 것들도 010 번호로 연락이 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7 네네 스팸 010 이런거 그냥 신경도 안 쓰셔도 돼요 번호 표시 다 조작 가능해요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7 진짜겠습니까잉 ^^^^^ 개인정보 유출부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팸입니다 무시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