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자리가 없잖아요……
내일 딸래미랑 보러가기로 했는데
3층 3루쪽에서 보고 응원하고싶다 했거든요
지난주 예매때 5분 늦게 들어가서 1루 잡았읍니다..
응원은 그냥 앉아서 하는걸로 ㅎㅎㅎ
테이블석도 가고싶다는데 그건 꿈도 못꿀거같아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시간 26.06.17 전국적으로 팬이 많은거 같아요
-
작성자문현빈 작성시간 26.06.17 저같은 경우는 나는 내내 못하는거만 봤는데, 나 안가는날 잘하면 억울할까봐 입니다(?
-
작성자은유 작성시간 26.06.17 롯데는 우승못한지 30년이넘어도 많잖아요 ㅎㅎㅎ 기아는 우승한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요 뭘 ㅎㅎ
-
작성자네잎클로버 작성시간 26.06.17 언제 방망이 가지고 나오나 보려고 가는걸까요ㅋㅋㅋ리빌딩이라 힘든거 알긴하는데 저번에 좀 이겼더니 그새 기대하게 되버렸어요🥲
-
작성자나야 작성시간 26.06.18 내가 안간날 이기면 속터지니까!! 근데 작년 허반기에는 진짜 개노답으로 못해서 티켓팅 좀 수월했어요 올해는 4위잖아요 지난주 이번주 좀 못해도 또 잘할거라는 마음으로 가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