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여자분들이랑 친해져서 꼬셔볼라고??
ㅡ_ㅡ 왜그렇게 음침하게 살죠 그 성별들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걍 당당하게 남자 대 남자로 꼬셔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진짜 이해를 할수가 없넹예 ㅋㅋㅋㅋㅋ -
작성자클짱 작성시간 26.06.17 여자라고하면 남자건 여자건 좀 더 친절하고 관심가져주는데 그게 기쁜가봐요, 현실은 그런 소리 한번 못들어봤을거니까 ㅎ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하긴 현실에선 음침한 찐따새끼니까 아무도 관심안가져주니까 저러고 사는거겠죠
쯔쯔쯔
-
작성자시골쥐 작성시간 26.06.17 토스증권 게시판에 ai여자 프사하고 여자인 척 하는 놈들 깔렸어요, 방금도 나 노처녀인데 웅앵하는 글 보고 옴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하 그런쉣끼덜이 여자욕먹히는군요
노처녀가 누가 나 노쳐년데라고 하냐고 등신들이 좀 알고 흉내를 내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