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넷카마? (남잔데 인터넷상에서 여자인척 하는분들)들은 왜그러시는거예요 ;;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7|조회수462 목록 댓글 14

걍 여자분들이랑 친해져서 꼬셔볼라고??

ㅡ_ㅡ 왜그렇게 음침하게 살죠 그 성별들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걍 당당하게 남자 대 남자로 꼬셔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진짜 이해를 할수가 없넹예 ㅋㅋㅋㅋㅋ
  • 작성자클짱 | 작성시간 26.06.17 여자라고하면 남자건 여자건 좀 더 친절하고 관심가져주는데 그게 기쁜가봐요, 현실은 그런 소리 한번 못들어봤을거니까 ㅎ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하긴 현실에선 음침한 찐따새끼니까 아무도 관심안가져주니까 저러고 사는거겠죠
    쯔쯔쯔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7 토스증권 게시판에 ai여자 프사하고 여자인 척 하는 놈들 깔렸어요, 방금도 나 노처녀인데 웅앵하는 글 보고 옴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하 그런쉣끼덜이 여자욕먹히는군요
    노처녀가 누가 나 노쳐년데라고 하냐고 등신들이 좀 알고 흉내를 내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