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바디로션 얼굴에 발라도 괜찮을까요? 작성자스콘|작성시간26.06.17|조회수14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주정도 써야할 크림이 없어요 따로 사긴 좀 아까운데..발라보신 분들 있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17 따로 사시는거 추천드려요! 바디 제품은 향이 들어가는데 그 향 내는 성분들이 얼굴엔 안 좋다고 그러더라고요 안 바르니만 못하대욥ㅜ 작성자제로케이 | 작성시간 26.06.17 바디로션이 더 무거워서 지금 같은 시즌엔 안될 것 같아요! 작성자스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흑 싼거 사거나 집에 샘플 있는지 좀 더 뒤져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