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거울 진짜... ㅋㅋ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7|조회수19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거울을 이렇게 오래 보는 일이 일상에 별로 없으니까 ㅋㅋㅋ 참 미용실 거울 볼때마다 힘들어요 ㅋㅋㅋ원래 막 세세하게 생긴거에 괴로워하고 그런 타입아닌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용실 거울은 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