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용실 거울 진짜... ㅋㅋ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7|조회수197 목록 댓글 0

내가 거울을 이렇게 오래 보는 일이 일상에 별로 없으니까 ㅋㅋㅋ 참 미용실 거울 볼때마다 힘들어요 ㅋㅋㅋ
원래 막 세세하게 생긴거에 괴로워하고 그런 타입아닌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용실 거울은 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