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오늘 투썸 굿딜 반값 2시부터에요!

작성자암어킹라이언|작성시간26.06.17|조회수293 목록 댓글 3

저 2시 좀 전에 와서 줄서서 두번째로 반값결제 성공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7 가고 싶은데 사람 많죠? 줄 설 시간이 안되서ㅠ
  • 답댓글 작성자암어킹라이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매장 바이 매장일 것 같은데 시간대가 지금이라 괜찮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7 암어킹라이언 감사해요~ 지금 한번 가보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