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현재 50대인데 40년짜리 아파트 살면서 재건축 몸테크 하는거요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17|조회수529 목록 댓글 0

재건축이 아무리 짧아도 10년, 길면 30년도 너끈히 지나간다고 하잖아요

근데 몸테크를 하기로 결정하는 세대주의 나이가 50살이 훌쩍 넘는 상태라면요

재건축 호재가 떠서 완공, 입주까지 20~30년은 충분히 걸릴건데

그 때면 이미 70살이 훨씬 넘어간단 말이죠............

70살~80살이 되어서 그제서야 완공된 신축에 들어가면 그걸 온전히 즐길 시간이 너무 짧지 않을까요...

아니면 나의 라이프스타일이 좋아지는 것보다 존버해서 최고의 가치투자를 한다는 것 자체에 매력을 느끼는 걸까요..?

걍 요즘 60세인 부모님들이 몸테크하며 재건축 존버하는 경우를 많이들 생각하셔서

그냥 재건축 되었을 때 자식 물려주는거에 큰 의미를 두나 싶어서요

근데 그게 완공되었을 때 이미 우리 부모님은 80살이라면...

자식 된 입장에서 좀 슬플거 같아서? 걍 그런 생각을 해봐서 여쭤바요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