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가렛트 호두과자맛을 먹어보았어요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17|조회수573 목록 댓글 3

먹으면서
이게 무슨 맛이더라 뭐더라
아 먹어본 맛인데
싶더니만

비비빅 맛이었어요
그래서 아예 냉동실에 넣어 차갑게 먹고 있어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7 헐 궁금해요 맛은 있나욤!!
  • 답댓글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차라리 비비빅 드세용ㅋㅋㅋ
  • 작성자그래도해야지 | 작성시간 26.06.17 헐 비비비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