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제 진짜..솔탑 물린분 없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7|조회수1,131 목록 댓글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일단 탈출이내요 계속 올라쥬라 ㅠㅠㅠ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뒷북이었는데도 수익은 이미 난 상태인데 계속 추매를 해야하나 심히 고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반도체가 죽지않는 이상은 계속 가지고 계시고 (물론 필요시 분할로 파셔야겠죠?)
    추매는 막 많이 불타지말고 주마다 몇주씩 쪼끔씩 타면 평단에 큰 차이 안나게 됩네다
    전 20주씩 팔고 또 사고 뭐 그런식으로 하고 있어여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7 바밤바바밤 사실 이걸 올라탈때 금방 사팔사팔할 생각이 없이 길게 갈 생각이었거든요 어차피 반도체는 앞으로 계속 들고 가야하는지라ㅋㅋ 계속 추매만 하겠다였는데 근데 주식이 늘 그렇듯이 생각이 자꾸 바뀌더라구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bluebell 오르면 좀 덜고 또 조정잠시 오면 사고 그러세요 저도 거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