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일단 탈출이내요 계속 올라쥬라 ㅠㅠㅠ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7 저도 뒷북이었는데도 수익은 이미 난 상태인데 계속 추매를 해야하나 심히 고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반도체가 죽지않는 이상은 계속 가지고 계시고 (물론 필요시 분할로 파셔야겠죠?)
추매는 막 많이 불타지말고 주마다 몇주씩 쪼끔씩 타면 평단에 큰 차이 안나게 됩네다
전 20주씩 팔고 또 사고 뭐 그런식으로 하고 있어여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7 바밤바바밤 사실 이걸 올라탈때 금방 사팔사팔할 생각이 없이 길게 갈 생각이었거든요 어차피 반도체는 앞으로 계속 들고 가야하는지라ㅋㅋ 계속 추매만 하겠다였는데 근데 주식이 늘 그렇듯이 생각이 자꾸 바뀌더라구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bluebell 오르면 좀 덜고 또 조정잠시 오면 사고 그러세요 저도 거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