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닉 있는데도 포모 너무 심하네요ㅜㅜ 작성자昊相forever~~|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26.06.17 저는 1주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17 저도 3주예요..솔탑삽시다 솔탑..아님 삼전사면 되죠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야기헌터 작성시간26.06.17 진짜 190에 180에 그때 지난주에만 샀었어도 ㅋㅋㅋㅋㅋ 근데 그때는 막상 돈 넣을 용기가 안났어요 그냥 불안했어요 그 큰 돈을 넣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갉비 작성시간26.06.17 저는 230에 1주였어요..^^ 어제팔았어요 심지어..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불포근해 작성시간26.06.17 저는 영원히 못사고 포모 이제는 진짜 더 못사겠죠ㅜㅜ 있어도 없어도 이게 무슨..하닉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26.06.17 매수대기가 만원 차이로 걸어놓은 10주 못 사고 올라버린 너란 녀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걀 작성시간26.06.17 저도 8000원 차이로 10주 못 샀어요........ 그냥 만원만 높여서 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골쥐 작성시간26.06.17 저는 아직도 사고 있어요 남들 더는 못 산다 할 정도로 비쌀 때도 걍 샀는데 더 더 더 더 더 더 더 하룰라라 가더라고요 오늘도 전고점 알림 왔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춘의포말 작성시간26.06.17 꼴랑 3주있지만 포모옵니다ㅠㅠㅜ 왜 더 쌀때 못샀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미의왕 작성시간26.06.17 저 80에 6주 샀다 주식초보라 트럼프때문에 싹 손절하고(ㅠㅠ) 뒤늦게 3주 사서 있긴 있는데 저 6주 그대로 뒀으면 천단위인데 고작 300단위라 찢어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지우유 작성시간26.06.17 저두요 지난주에 추매할걸ㅠㅜ 저는 왜 L자 붙은거 사서 총알을 다써버렸을까요?? 왜 그런짓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과평 작성시간26.06.17 아무 주식도 없는 사람 여기있습니다!!!저는 아예 없으니 포모도 없는데 있었으면 포모올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