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으로 이렇게 돈을 벌 기회가 또 있을까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1,295 목록 댓글 8

반도체 호황이 끝나면 이제 뭘로 주식해야할지 감도 안와서 벌써 슬퍼요.........................

영원했으면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17 전 6년밖에 안 되긴 했는데 특히 국장에서 이런 적은 없었..ㅋㅋ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7 전 로봇에 희망 품고 있어요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7 당분간 시세 없겠죠ㅠㅠ
  • 작성자생각하고 | 작성시간 26.06.17 왜없겠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17 또 있죠! 어짜피 시대는 계속 바뀌어요 이미 ~~~ 껄 넘쳐나는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