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으로 이렇게 돈을 벌 기회가 또 있을까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1,29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도체 호황이 끝나면 이제 뭘로 주식해야할지 감도 안와서 벌써 슬퍼요.........................영원했으면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17 전 6년밖에 안 되긴 했는데 특히 국장에서 이런 적은 없었..ㅋㅋ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7 전 로봇에 희망 품고 있어요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7 당분간 시세 없겠죠ㅠㅠ 작성자생각하고 | 작성시간 26.06.17 왜없겠어요 ㅋㅋㅋㅋ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17 또 있죠! 어짜피 시대는 계속 바뀌어요 이미 ~~~ 껄 넘쳐나는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