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아 더살껄!그때 팔껄 후회만 ㅋㅋㅋㅋㅋ이렇게 일년이 흐르네요 ㅋㅋㅋㅋ
전력주는 오르겠지하며...더워지기만을 기다리며...숨기기해놨는데 맘한켠으로는 슬픈 줌입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줌님들 덕?분에 외롭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가끔 전력보유줌님들보며 아^^ 같이 잘버텨보면되겠다 ^____^ 합니당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인거 알지마서도 쫄보는 늘 껄껄무새가 됩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순이 작성시간 26.06.17 tiger ai전력기기top3...... 더 가야해요ㅠㅠ 아직 -20퍼에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팅커벨 작성시간 26.06.17 저도 이거 요즘 물타서 -4.96% 으로 떨궜어요ㅜㅜ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 26.06.17 ai 전력 58층에서 기다립니다......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7 오를껍니다 전력은 언제고 필요해요 엉엉..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작성시간 26.06.17 후 그래도 요 몇일 엘에스 일렉이 힘내줘서 약간 올라왔어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