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동네 작성시간 26.06.17 비벨벳은 안 써봐서 모르겠고 전 수부지 피부에 모공이 꽤 있는 피부예요. 킬커버는 지금 쓰고 있는데 좋아요~ 커버력이 꽤 좋은편이고 지속력 유지력도 꽤 좋아요~ 모공 끼임은 없는데 주름 끼임은 살짝 있어요. 얇게 살짝 밀어 바르고 톡톡 두드려 주는게 제일 피부표현 예쁘게 되는 것 같고 컬러감은 조금 밝아요.. 전 22호가 없어서 21호 썼는데 바르는 순간에는 괜찮은데 시간이 좀 지나면 전 다크닝 보다는 오히려 하얗게 표현되는 것 같아서 컬러감만 조금 아쉬웠어요~ 근데 진짜 피부마다 사람마다 사용감 표현력 완전 달라서 한번 테스트 해보시고 써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랫동안당신을기다렸습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댓글을 늦게 봤네요! 테스트 한번 해봤는데 킬커버로 구매하려고요~~ 감사합니다!